웹과 이메일 중심의 인터넷 고객채널을 효과적으로 운영하는 전문 문의처리응대 시스템입니다. 고객사 홈페이지의 고객센터를 고객문의 정보가 집약되고, 능동적으로 움직이는 살아있는 고객만족센터로 바꾸어줍니다.
또한, 고객 문의를 담은 e-Mail은 e-Business의 활성화에 따라 기하급수적으로 폭증하고 있습니다.
고객 스스로 답을 찾게 만들어 문의응대 노력을 적절한 수준으로 유지하고 e-Mail 문의 처리를 효율화 하여 고객 응대 비용을 최소화하는 방법이 필요합니다. 강력한 상담솔루션은 곤란하기만 했던 웹사이트 및 e-Mail 고객응대를 고객사의 강점으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.
|